거만한영혼의 블로그

w-zero3 [es]가 드디어 도착 (개봉기) - 두 번째 본문

PPC/Smart Phone/w-zero3

w-zero3 [es]가 드디어 도착 (개봉기) - 두 번째

거만한영혼 2007. 5. 23. 22:29
ㅎㅎ 드디어 2번째 개봉기 입니다 ㅎㅎ

이번엔 상자에서 물건을 꺼내다!! 입니다 -_-ㅋ


파란 봉지 안이 궁금하시다고요??

그럼 보여드리지요~~


또 전 사용자께서 보내주신 편지가 궁금하실겁니다 ㅎㅎㅎ
자세히는 보여드릴 순 없고 ㅋㅋ

대충 보여드립니다~_~

여기까지 두 번째 개봉이였습니다 ㅎㅎ

세번째에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이 나올겁니다 ㅎㅎ

다음을 기대해 주시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