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만한영혼의 블로그

[용인 수지 맛집] 감골오리 - 오리부추구이 본문

Gossip/맛집

[용인 수지 맛집] 감골오리 - 오리부추구이

거만한영혼 2014. 11. 7. 18:05

 

저희 부부는 고기를 좋아해서 고기집을 자주 다니는데 요즘은 건강을 생각해서 여러 고기 중에 몸에 좋다고 소문난(??) 오리를 자주 먹습니다.

 

오늘 소개하려는 식당은 용인 수지 신봉외식타운에 위치한 감골오리라는 오리고기 전문점입니다.

 

날씨가 어두워서 식당 전경은 찍지는 못했는데 신봉 외식타운의 다른 식당들과 마찬가지로 식당도 넓고 주차공간도 넓습니다. 이전에 몇번 왔을 때도 주차나 식사 공간 부분에서 스트레스를 받은 적은 없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메뉴판 제일 위에 있는 오리부추구이 한마리입니다.

가격은 39,000원으로 다소 비싼듯 하지만 맛있으니 넘어갑니다.

 

 

주문하고 솥뚜껑이 달궈지면 오리가 나옵니다.

그 중 처음 반마리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십니다.

 

 

고기가 거의 익어가면 위에 부추와 콩나물 무침을 올립니다.

 

 

부추와 콩나물 무침의 양념과 오리의 기름이 잘 어우러져 느끼하지 않고 매콤한 맛이 됩니다.

 

 

이 식당의 다른 식당과의 차별점이라면 이 마즙소스를 들 수 있습니다. 맨 처음에 왔을 때 죽인 줄 알고 한 숟갈 퍼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P

 

 

맛있게 구운 오리와 부추, 콩나물을 한번에 집어서 마즙에 찍어 먹거나 취향에 따라 무쌈이나 깻잎에 싸서 먹어도 아주 맛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죽을 시키면 앞접시에 죽을 담아줍니다. 약간 한약 냄새가 나지만 부드럽게 식사를 마무리하도록 도와줍니다.

 

사진은 여기까지 입니다. 처음에 사진 몇장 찍고 정신없이 먹다보니 어느새 다 먹어버렸네요.

그동안 용인 수지에서 오리 고기를 먹으러 가려고 하면 마땅한 곳을 찾기 어려웠는데 오리 고기가 땡긴다면 이곳에서 식사하면 될 것 같습니다. 주소와 전화번호는 아래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감골오리 용인 신봉 직영점

031-264-5282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577-3 (신봉 외식타운내)

 

Comments